회원가입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제1장 총 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바비차이나‘(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정책의 변경이나 운영상의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3) 약관의 내용이 변경, 삭제 또는 추가될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서비스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제3조(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의 규정 및 서비스 이용안내에 따릅니다.
제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의 이용
제4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회사'에서 이를 승낙하여 회원ID를 발급 받은 자를 말합니다.
(2) 회원 ID: 이용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3) 비밀번호: 서비스 이용 시 회원ID와 이용자가 일치하는지를 확인하고 이용자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선정한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해지: '회사'에서 이용자가 서비스 개통 후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의사표시를 말합니다.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및 단위)
(1)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 희망자의 이용신청에 대해 '회사'가 이용승낙을 함으로써 성립되며, 이용계약은 회원ID 단위로 체결합니다.
(2) 이용계약이 성립됨과 동시에 이용자는 '회사'의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제6조(이용신청)
(1) 서비스 이용 희망자는 '회사' 소정양식의 이용신청서에 자신의 신상정보를 제출하는 경로를 통하여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희망자는 반드시 자신의 본명으로 신청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가입처리를 하여야 합니다.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서비스 이용희망자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하는 때에는 이용자에게 서비스 및 전화 등을 통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통지합니다.
① 회원ID
② 서비스 이용 개시일
③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제8조(이용신청에 대한 불승낙과 승낙의 제한)
(1) '회사'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였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① 타인명의의 신청
②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③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④ 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이 사유가 해소될 때 까지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②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제9조(회원 ID 변경 불가 )
이용자가 회원 ID에 대한 변경요청을 할지라도 일단 등록된 회원ID는 변경 할 수 없습니다.
제3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10조 (서비스 제공 개시일)
'회사'는 서비스 제공 개시일을 계약을 체결한 날로 하며,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서비스별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데이터 베이스별로 이용가능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은 '회사'가 정하여 서비스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전화 강의 서비스)
① 전화강의 서비스는 강사가 회원이 정한 시간에 회원이 지정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서 정해진 시간 동안 중국어회화 강의 등의 수업을 진행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전화강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요금과 사용조건, 결제방법 등은 별도 고지하는 절차에 따릅니다.
③ 전화강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자신의 휴대전화 등의 통화수단을 전화강의 서비스 진행 시간 동안 통화가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전화강의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지정한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 시 이를 지체 없이 '회사'에 알려서 전화강의 서비스 제공이 원활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⑤ 각 회 별 전화강의 서비스의 제공은 '회사'가 회원이 정한 시간에 회원이 지정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거는 것으로서 개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응답이 없을 경우 최소[3]회 전화 통화를 시도합니다.
⑥ 회사가 제5항에 따라 전화강의 서비스 제공을 개시하였음에도 회원이 응답하지 않는 경우 해당 회 전화강의 서비스는 제공이 완료된 것으로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해 각 회 별 전화강의 서비스 진행 시 예정된 시간 전부가 진행되지 못한 경우, '회사'는 이 약관 따라 이를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원의 사정으로 인한 경우에는 이를 별도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3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제11조 및 제17조 제1항에서 정한 사유 이외에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 설비를 항상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 보수하여야 하며,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또는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 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회사'외의 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회사'의 서비스 관련 업무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①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③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이용 요금 등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 집중기관에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4)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화, 서면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의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14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 이용자는 주소 및 연락처 등 이용신청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서비스 또는 전화 등을 통하여 이를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학원의 승낙 없이 복사, 복제, 개조, 번역하여 타인에게 제공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4) 이용자는 '회사'에서 승낙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5) 이용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만약 이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②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
③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④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⑤ 정보통신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의 유포행위
⑥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⑦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다량의 자료 송수신, 게시물 등록, 기타 건전한 서비스 이용에 반하는 행위
(6)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책임)
①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 하에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 자료의 취사 선택 또는 서비스 이용으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관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③ 이용자에게 통보된 회원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관리상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6조 (양도 등의 금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권리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또는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5장 서비스 이용제한. 정지
제17조(서비스의 제한 및 정지)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 통신 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 한 때에는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18조(서비스 이용제한 및 처리절차)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제14조에서 규정한 이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② 타인의 명의 또는 가명을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서비스 이용승낙을 득한 경우
③ 타인의 회원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④ 전기 통신 관련 법령 등에 위배되는 경우
⑤ 정보통신 윤리 위원회가 윤리심의에 따라 일정한 제재조치를 권고한 경우
제19조 (이용자의 게시물 제한)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약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6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제20조(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1)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본인이 직접 서비스 또는 전화 등을 통하여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제18조에서 규정한 서비스 이용제한 사항을 위반하고도 소정의 제한 기간 내에 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았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의견진술에 응하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제2항에 의해 해지된 이용자에 대하여는 일정기간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7장 회사의 면책조항
제21조(회사의 면책조항)
(1)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8장 정보의 제공
제 22조(정보의 제공)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 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23조(서비스 내용변경 및 추가)
'회사'는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서비스 내용을 추가, 변경, 삭제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추가로 공지하여야 할 사항이 발생한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24조(지적 재산권)
(1) 서비스에 회원이 게재한 자료의 권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목적의 경우 서비스 내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지적 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자료, 서비스, 소프트웨어, 상표 등을 학원의 서면 동의 없이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대여, 대출,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 설정, 상업적 이용행위 등은 할 수 없습니다.
제9장 관할 법원
제25조(관할 법원)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의 본사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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